1031 Exchange 호황

1031 Exchange 호황 - 728x410
Photo Credit: pickupimage.com

요즘같이 커머셜 빌딩의 주인이 많이 바뀌는 시절은 없었던 것 같다. 커머셜 마켓은 그린 라이트, 호황이다. 경기가 좋을 때는 커머셜 주인들이 그 건물을 팔 이유가 거의 별로 없었다. 근데 요즘은 커머셜 주인들의 희비가 엇갈리는 혼돈의 시대가 되면서 그 어려움을 견뎌낸 사람들과 그 어려움을 견뎌내지 못한 사람들은 그것을 처분할 수밖에 없다. 살 만한 물건들이 마켓에 나오니 그것을 사기 위해 본인이 갖고 있는 커머셜을 팔면서 텍스 내는 것을 다음으로 유보하기 위해 1031 exchange로 더 큰 덩치의 큰 커머셜을 내 것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이것은 일종의 도미노 현상같이 한명이 물건을 사기위해 갖고 있던 것을 파니, 또 다른 사람에게 그 커머셜을 살 수 있는 기회를 주게 되고 또 그 사람은 본인이 갖고 있는 것을 파니, 커머셜 매매가 계속 연결되고 있는 실정이다. 위기 속에 기회가 있다는 말은 여기에 부합되는 것 같다. 위기가 없다면 갖고 있던 물건들을 팔 이유가 없고, 살만한 물건도 마켓에 나오지 않는다. 그러나 이렇게 혼돈의 바람이 불면서 도미노 현상에 의해 건물 주인들이 하나, 둘씩 바뀌어 가고 있다. 커머셜뿐만 아니라 주택의 경우에도 렌탈 프로퍼티를 갖고 있던 많은 사람들도 테넌트들에게 집을 팔 거니까 이제 더 이상 렌트 재계약을 안 해 준다고 하면서 나가 달라고 통보하고 있다. 이것은 집주인들이 물 밑에 잠겨있던 집이나, 또는 집값이 이렇게 높이 받을 수 있는 기회가 과연 내년에 또 온다는 보장이 있을까 하니 일단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팔아야겠다고 생각하는 것이 지배적이다. 근데 팔고 나서 그 동안 렌트 집으로 텍스 공제를 받던 것을 다 내야하니 이를 유보하기 위해 1031 exchange로 사이즈를 줄이거나 혹시라도 있을 불경기에 가장 리스크가 낮은 부동산으로 갈아타려고, 보통사람들이 살기 좋은 가격에 경기를 별로 타지 않는 지역의 매물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제법 많다. 요즘처럼 1031 exchange를 하는 사람들이 많기는 처음이라고 변호사 사무실에서 얘기한다. 보통 1031 exchange는 45일 안에 물건을 찾아서 계약을 체결해야 하고 6개월 안에 클로징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 이자율이 비싼 시기에 비싼 가격에 집을 산다는 것은 과연 투자 계산이 맞는 건가 어떤 가 견주면서 망설이는 분들이 많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일단 팔 때 1031 exchange를 한다고 하고 만약에 마음에 드는 물건이 없어서 1031 exchange를 안 하게 되면 처음에 지불한 몇 백 달러의 1031 exchange 비용만 썼다고 생각하면 된다. 큰 것을 팔고 작은 것 두 개를 사려고 했는데 한개 밖에 못 찾았다면 하나만 1031 exchange로 처리하고 다른 하나에 대해서만 텍스를 내면 된다. 또 45일 안에 물건을 계약해야 하는데, 여기에도 제도의 유연성이 있다. 원래는 45일 안에 해야 하지만 그것이 꼭 클로징까지 갈 수 있는 것도 아니니, 일단은 45일 안에 관심 있는 매물을 주고, 6개월 전까지만 계속 관심 있는 물건들을 바꾸어 나갈 수 있다. 그리고 6개월 안에 클로징을 해야 한다. 그래서 지금 사람들은 여름에 이자율 변동도 있을 수 있고, 집값도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좀 지켜보자는 자세로 열심히 계속해서 마음에 드는 것을 찾을 때까지 발품을 팔며 열심히 1031 exchange 물건들을 찾고 있다.

최근 등록된 행사.모임. 이벤트More

미국 부동산 전망

미국 부동산 전망

많은 사람들의 예상을 벗어나 전쟁이 장기전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로 인해 세계적으로 물량 공급의 균형이 깨지면서 물가는 더욱 올라갈 수밖에 없고 이제는 모든 이에게 피부 깊숙이 느껴지는 물가 고공행진이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된..
렌트 시장

렌트 시장

이자가 5%대에 직면하면서 천정부지로 올라가던 부동산 링 그라운드가 급 상승세에서 진정 국면에 들어가지 않을까,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어찌된 일인지 아직도 집 가격은 유유히 부드러운 상승은 계속되고 있다. ..
도시로 돌아오는 바이어들

도시로 돌아오는 바이어들

지구의 다른 한쪽에서 전쟁의 위협 속에 암울하게 있어도 미국의 부동산 시장은 여전히 뜨겁기만 하다. 지금 업체들의 분위기는 다시 오피스 근무로 서서히 전환하는 추세다. 아직은 출퇴근하는 수고 없이 집에서 근무하는 것을 선호..
6월 1일 고고투유 앱 새단장 오픈- 빅 3 이벤트

6월 1일 고고투유 앱 새단장 오픈- 빅 3 이벤트

6월 1일 고고투유 앱 새단장 오픈 한국음식 주문 배달 고고투유가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빅3 이벤트 기간 : 6월 1일~ 6월 5일 까지 음식값 할인 빅쓰리 이벤트! 고고투유 새단장 오픈 기..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결제코인 페이코인 추천 이벤트 - 10개를 보상으로

가상화폐 페이코인은 결제를 위한 유용한 가상화페입니디. 업비트에서 개당 3000원 주위를 오르락 내리락 하며 선전하고 있는 미래가능성이 높은 코인입니다. 무엇보다보 편의점 계열인 세븐일레븐, CU등에서 현금처럼..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 음식 배달 전문 고고투유 오픈

북버지니아 지역에도 한국식당을 소비자와 연결하는 배달 전문 앱이 나온다. 우버나 한국의 배달의 민족처럼 음식 딜리버리 전문 앱이 출시된다. 이 앱은 버지니아를 중심으로 한 한인 식당을 중심으로 딜리버리 서비스를 준비..
길의 끝에서 다시 시작되는 길. 세계 100대 트레일.

길의 끝에서 다시 시작되는 길. 세계 100대 트레일.

은둔의 세월이 빚은 이방의 땅. 조물주가 창조하고 자연이 갈무리한 곳. 세월이 빚고 바람이 깎아 태고의 시간을 간직한 채 버텨온 곳. 설산과 초원 그리고 수직의 바위가 어우러진 신의 조각품. 사계절이 한 시공에 머무는 특별..
요즘 미국내 주택 감정가격이 어떤가요?

요즘 미국내 주택 감정가격이 어떤가요?

요즘 집 감정가격이 대체적으로 잘 나오고 있다. 경쟁이 붙어 1-2만 달러 이상 리스팅 가격 보다 더 올라가도 집 감정가격이 끄떡없이 잘 나와서 매매 거래가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다. 거래가 잘 되고 있는 지역들 특히 DC ..
몽탕베르 역에서 내리면서 오늘의 트레킹은 시작된다.

몽탕베르 역에서 내리면서 오늘의 트레킹은 시작된다.

알프스는 근대 등산의 발원지다. 4천미터 급 58개의 산봉우리가 천킬로 미터 넘게 이어지며 장대하게 뻗은 산맥으로 이루어져 있다. 동으로는 오스트리아와 쥴리앙 알프스로 유명한 슬로베니아에서 시작해서 이탈리아와 경계를 이루며 ..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라우가 베구르 종주 트레킹.

불과 얼음의 땅. 아이슬란드 라우가 베구르 종주 트레킹.

바람의 땅 아이슬란드. 레이캬비크. 바람의 땅 아이슬란드의 레이캬비크 공항에 내렸습니다. 허술할 정도의 자유로운 공항 절차를 지나고 밖을 나오니 오전 8시. 겨울비같은 찬비가 강풍과 함께 마중나와 있습니다. 그 바람의 안..

Sponsor